농협목우촌(대표이사 성병덕)은 신제품‘목우촌우유’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유가공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주부9단 요구르트, 리얼 스트링치즈에 이어 출시한 ‘목우촌우유’는 국산 1등급 원유만을 사용하여 낙농육우협회에서 인증하는 K-MILK마크(국산우유인증마크)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우유이다. 또한‘CLEAN·FRESH·NATURAL-깨끗하고 신선한 자연우유’라는 컨셉에 걸맞게, 목장에서 집유한 원유를 단 2시간 이내에 원스톱 라인으로 가공하여 신선함을 더했다.
목우촌우유는 원유과잉 생산과 우유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농협목우촌’과 ‘부산경남우유농협’이 공동마케팅·생산한다.
성병덕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육가공품에 안주하지 않고 다양한 유가공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면서 “목우촌우유를 통해 낙농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목우촌우유는 ‘900mL’와 ‘900mL 2개입 행사제품’ 두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4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최웅철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