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NH콕뱅크, ‘방방콕콕 팔도 농축산물’ 행사 눈길

-NH콕뱅크 고객 900명에게 우리 농산물 경품 증정

농협(회장 강호동) 상호금융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3일 부터 6월 14일까지 NH콕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우리 농산물을 증정하는 ‘방방콕콕 팔도 농축산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우선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장류 세트(된장, 고추장, 국간장) 외 9종류 상품을 각 경품별 100개씩 총 900명의 당첨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후 소진되지 않은 경품이 있을 시 이벤트에 참여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여영현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 고객께서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상호금융은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더 편리하고 유익한 금융서비스를 고객들께 제공함으로써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콕뱅크는 금융 거래, 농축산물 구매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협의 종합생활금융 디지털 플랫폼으로 작년 11월  1,100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최근 기프티콕을 활용한 챌린지형 농촌사랑 기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공헌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정원, ‘천원의 아침밥’... 나만의 조리법 아이디어 발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윤동진)은 대학생 먹거리 트렌드를 반영한 짧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쌀을 활용한 천원의 아침밥 우수 식단을 발굴하고자 2025년 천원의 아침밥 ‘아주 라이스’ 우수 조리법 레시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천원의 아침밥’ 사업은 2017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정원이 함께 추진해온 정책으로, 쌀 소비 촉진과 20~30대의 높은 아침 결식률 개선, 건강한 쌀 중심 아침 식사 습관 형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사업은 정부가 1인 1식당 2,000원을 지원하고, 지자체와 대학이 일부 비용을 분담하여 대학생들이 아침 식사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사업으로, 현재 전국 201개교에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천원의 아침밥 사업의 식단을 보다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보급·확산하기 위해 이번 우수 조리법(레시피) 영상 공모전이 기획되었다. 공모전 접수는 7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늘을 여는 아침 밥상’을 주제로 일반식 또는 간편식 조리법을 짧은 영상 형태로 신청받는다. 작년까지는 참여대학을 중심으로 운영되었으나, 올해부터는 새정부 정책에 따라 사업 확대를 위해 전국 대학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