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협홍삼 한삼인, ‘건강한 여름 특가세일’ 행사

농협경제지주 농협홍삼(대표이사 김옥주)이 이달 30일까지 한삼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한삼인 가맹점에서‘건강한 여름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6년근 국산 홍삼과 국산 녹용농축액을 담은 ‘홍삼진 굿데이스틱’등 31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구입 제품 및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급 홍삼인 천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천작정’, ‘천작환’ 구매자에게는 각각 ‘천지건’, ‘한비원’을, 숙취해소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웨이크업듀얼부스터 ’14개입 세트 구매자에게는 동일제품 7개입 2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이크업듀얼부스터’ 7개입을 최대 3세트 추가 증정한다.


김옥주 대표이사는 “지치기 쉬운 여름철, 한삼인의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삼농가 소득 증대 및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농협홍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축평원, ‘데이터 분석센터’ 확대 운영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9월 1일부터 기관이 보유한 공공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축산데이터 분석센터를 6개 지원으로 확대하여 운영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지리적 위치 △데이터 활용 욕구 △데이터 활용 수요 창출 가능성 등을 검토해 세종시 본원에서만 운영되던 데이터 분석센터를 6개 지원으로 확대했다. 공공데이터 활용을 원하는 경우, 사전 신청 후 분석센터에 직접 방문해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그간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인공지능 친화적인 고품질 공공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예방적 품질관리 진단과 역량 교육을 진행해 왔다. 또한 국민에게 필요한 공공데이터를 발굴하고 개방해 공공데이터 활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특히, 제10회 농림축산식품부 공공데이터 활용 창업경진대회 수상작 총 19점 중 4점이 축산물품질평가원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것으로 알려져 노력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은 바 있다. 박병홍 축산물품질평가원장은 “축산 관련 다양한 데이터가 적재적소에 활용되어 국내 축산업 경쟁력이 높아지길 희망한다”며, “대학, 생산자단체, 민간 축산기업이 분석센터를 적극 활용해 축산 관련 민간 서비스와 인공지능 기술 발전을 이끌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