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스포츠인들 국산 과일 우수성 홍보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한국과수농협연합회와 국가대표 선수 스포츠 인사들을 통한 국산 과일의 우수성 홍보 업무협약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회장 박노준)와 한국과수농협연합회(회장 박철선)는 스포츠 인사들을 통한 국산 과일의 우수성 홍보,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교류 협력 활성화와 각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5월 27일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사무국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박노준 회장과 한국과수농협연합회 박철선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및 협약서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감사패 전달, 기념촬영,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스포츠 인사들을 통한 국산 과일의 우수성 홍보, 국산 과일의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스포츠와 전국공동브랜드 Sunplus가 결합된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개발 및 교류 활성화, 스포츠 희망 나눔 봉사 활동, 농특산물활용 및 상품개발, 기타 상호 간의 발전을 위한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강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박노준 회장은 “매번 큰 행사 때마다 아낌없는 서포트와 도움을 해주시는 한국과수농협연합회 박철선 회장님께 큰 감사를 표합니다. 말로만 끝나는 게 아닌 1회 성에 그치지 않는 오랫동안 함께 양 기관이 함께 할 수 있는 교류와 협력을 통해 과수농가에도 큰 힘이 되고 더 나아가 국산 과일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철선 회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선수들로서 한국을 빛내준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큰 영광입니다. MOU 협약을 하는데 형식에 그치지 말고 상호 다양한 사업을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 과수산업 발전에 함께 큰 힘이 되자”라고 말했다.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대한민국 스포츠 분야의 발전을 위해 협회가 추진하는 스포츠 꿈나무 장학사업, 스포츠 희망 나눔 봉사 활동 등에 각종 후원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과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국가대표선수협회는 소속 국가대표들의 재능기부와 각종 스포츠 이벤트 행사에 국산 과일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과수농가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속보>강원 강릉 양돈농장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하 중수본)는 1월 16일 강원도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20,075 마리 사육)에서 돼지 폐사 등에 따른 신고가 있어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해 해당 농장에 초동방역팀·역학조사반을 파견하여 외부인․가축․차량의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역학조사와 함께 해당 농장에서 사육 중인 돼지는 아프리카돼지열병 긴급행동지침(SOP) 등에 따라 살처분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발생지역 오염 차단을 위해 가용한 소독 자원을 동원하여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 및 주변 도로를 집중 소독하고, 1월 17일 01시부터 1월 19일 01시까지 48시간 동안 강원 강릉시 및 인접 5개 시‧군(강원 양양·홍천·동해·정선·평창)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 및 차량에 대하여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발령하고 이동제한 기간 중에 집중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산되지 않도록 관계기관 및 지자체는 신속한 살처분, 정밀검사, 집중소독 등 방역 조치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