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출시 4주년 캠페인
팜스코는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 출시 4주년을 맞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포크 육가공제품 이용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5만 캔을 한정 생산하여, 기존 가격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하이포크와 연계된 정육점, 오프라인매장등의 다양한 경로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하이포크가 대표하는 육가공 제품인 새맛햄은 지난 2013년 출시되어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6無첨가의 기본원칙을 고수하고, 소금을 줄이고 새우젓으로 맛을 내어 감칠 맛을 더한 팜스코의 주력 제품이며,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하이포크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팜스코는 앞으로도 100%국내산 돼지고기와 무첨가 원칙을 고수하여 차별화된 하이포크 육가공제품을 계속해서 출시 할 예정이다. 축산식품팀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