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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자조위 '한우직거래장터' 성황

최대 40% 까지 저렴한 한우 직거래장터에 인산인해

한우직거래장터 성황

최대 40% 까지 저렴한 한우 직거래장터에 인산인해

양지, 산적, 찜갈비 등 명절 인기부위도 준비해 설 장바구니 부담 낮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가 설을 앞두고 서울 청계광장에서 120()부터 22()까지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살 수 있는 직거래장터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올해로 10회째인 한우 직거래장터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지역 농가들이 산지에서 직송한 한우를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해 시중가보다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됐다.

 

한우 직거래장터는 민족대명절인 설과 추석에 서민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한우농가들이 직접 소비자를 찾아오는 소비촉진행사이다. 이번 행사엔 대전세종충남 한우협동조합과 전북 완주한우협동조합이 참여했다.

 

한우 OX 퀴즈, 윷놀이, 캘리그라피 가훈 써주기, 공연 등 시민 참여 이벤트도 다채롭게 열렸다. 행사 첫날인 20일에는 한우 홍보대사 배우 지진희가 시식행사 및 일일판매원으로 나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장바구니에 한가득 한우를 구매한 시민들은 한우 직거래장터가 설을 앞두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한파에도 불구하고 발걸음을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계속 좋은 가격에 한우를 구입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우자조금관계자는 작년엔 평일 2일간 3.4억을 판매하였는데 올해 훨씬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찾아주셨다한우 직거래장터가 한우소비 저변확대를 위한 연례 행사로 자리매김한 것 같다고 전했다. 강성수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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