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주)팜스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13년 연속 수상

정학상 대표 "무한책임으로 식문화 발전에 앞으로도 노력할 것"

()팜스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13년 연속 수상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브랜드 돼지고기 부분에서 대상을 1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9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에서 후원한 시상식은 1027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에 주최측은 팜스코는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경영을 실천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평가하였다.


팜스코는 1973년 국내 축산업계에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올해로 43년 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왔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하이포크는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 생산공장을 메인으로 전국에 물류 거점을 두고 각지에 생산기지를 구축하여 전국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해 주고 있다.


또한,육가공 사업본부도 원료부터 직접 관리하고 차별화된 컨셉의 제품으로 국민건강과 맛있는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를 위한 브런치퀵 햄버그스테이크’, ‘브런치퀵 커리부어스트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각 사업장이 속한 13개 지역사회에서는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매달 실시 함으로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식품 선택의 주 결정권을 가진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이 상은 13년째 연속 수상 한다는 것은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무한한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식문화를 제공하며 내 가족에게 먹일 소중한 먹거리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1 / 10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축산환경관리원, 창립 10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축산환경관리원(원장 문홍길)은 7월 25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 4층 기획전시장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지난 10년의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축산환경의 비전을 제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축산환경관리원은 지난 2015년 5월, 친환경적인 가축 사육 환경 조성과 가축분뇨의 자원화 이용 촉진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이후 2020년 2월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되어 공공성을 확보하였으며, 2021년 2월에는 축산환경 개선 전담기관으로 지정되며 업무 범위를 확대해 나갔다. 업무는 가축분뇨 자원화 및 악취저감 중심에서 깨끗한 축산농장 조성, 동물복지축산농장 인증, 저탄소 농업 프로그램 등 인식개선을 위한 농업인 교육, 현장 전문가 양성 및 정책 수립을 위한 국가 통계 생산까지 다양하게 확대되었다. 이날 기념식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안용덕 축산정책관, 환경부 조희송 물환경정책관을 비롯해 공공기관, 관련 협회와 업체 등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해 관심과 격려의 뜻을 전했다. 기념식은 축산환경관리원의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축산환경 개선에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3점과 환경부 장관 표창 2점이 수여되었고, 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