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주)팜스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13년 연속 수상

정학상 대표 "무한책임으로 식문화 발전에 앞으로도 노력할 것"

()팜스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13년 연속 수상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브랜드 돼지고기 부분에서 대상을 13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9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환경부에서 후원한 시상식은 1027일 서울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에 주최측은 팜스코는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경영을 실천해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평가하였다.


팜스코는 1973년 국내 축산업계에 사료사업으로 첫발을 내디딘 이래, 올해로 43년 째 국내 축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왔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된 하이포크는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 생산공장을 메인으로 전국에 물류 거점을 두고 각지에 생산기지를 구축하여 전국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해 주고 있다.


또한,육가공 사업본부도 원료부터 직접 관리하고 차별화된 컨셉의 제품으로 국민건강과 맛있는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1인가구를 위한 브런치퀵 햄버그스테이크’, ‘브런치퀵 커리부어스트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각 사업장이 속한 13개 지역사회에서는 임직원들의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매달 실시 함으로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식품 선택의 주 결정권을 가진 여성소비자들이 뽑은 이 상은 13년째 연속 수상 한다는 것은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 무한한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식문화를 제공하며 내 가족에게 먹일 소중한 먹거리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1 / 10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민단체들 발끈... "농축산물 관세·비관세 장벽 철폐 강력 반대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은 7월 16일(수) 14시부터 서울 용산구 대통령집무실 앞에서 ‘한-미 상호관세 협상 농축산물 관세·비관세 장벽 철폐 반대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하였다. 미국 측이 8월 1일부터 한국에 25%의 상호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압박하고 있는 가운데 통상 당국이 상호관세 조정 협상 카드로 농축산물 관세·비관세 장벽 완화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농촌 현장의 불안이 심화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는 미국산 농축산물의 5위 수입국으로 한-미 FTA 발효 후 사실상 농축산물 관세를 대부분 철폐하였으며, 그 결과 지난 15년간 대미 수입은 56.6% 증가하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관세·비관세 장벽의 추가 해소 시 사실상 완전 개방에 가까워 국내 농업생산기반의 붕괴마저 우려된다. 특히 동식물 위생·검역 및 유전자변형생물체(LMO) 등 비관세 장벽 규제 완화는 소비자의 먹거리 안전을 심각하게 위협할 수 있는 사안으로 단순히 농업인만의 문제라 볼 수 없다. 이에 한농연중앙연합회 및 시·도연합회 임직원 40여명은 대한민국 농업의 지속성 확보와 5천만 국민의 건강권 보장을 위해 거리로 나서게 되었다. 한농연은 기자회견 개최 후 220만 농업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