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회장 최원병)는 29일 농협중앙회 신관 대회의실에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아이디어 발굴로 농협 홍삼사업의 도약을 위한 TED(스토리텔링)형 마케팅 콘서트“창의를 입은 인삼(홍삼), 아이디어로 높이 나는 인삼(홍삼)”을 개최한다.
농협홍삼 마케팅콘서트는 농협의 홍삼사업을 널리 홍보하고 신제품 개발·우수상품 마케팅·홍보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대학생, 일반인, 농협홍삼 가맹점주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지난 22일 예선을 거쳐 선발한 본선진출자 7명이 참가하여 신제품 개발·마케팅·홍보 등 관련 아이디어를 TED(스토리텔링)형식으로 15분 이내에 발표하며, 당일 수상자를 결정하여 시상식 행사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아이디어가 사업에 활용될 경우 수상자에게는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대학생에게는 ㈜농협홍삼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준다.
농협중앙회 이상욱 농업경제대표이사는“농협인삼 마케팅콘서트를 통해 대학생·일반인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홍삼 사업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로 활용할 것”이라고 전하면서“다양한 시도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농협홍삼의 인지도를 높이고 우리 인삼농가의 판매처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웅철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