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 ‘설프라~이즈’ NH콕뱅크 고객 이벤트

- 추첨을 통해 NH포인트 5만원권 등 경품 제공

농협 상호금융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2월 5일부터 29일까지 NH콕뱅크에서 '설프라~이즈'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대고객 이벤트는 ‘기프티콕’을 사용하여 NH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돌림판 돌리기’ 버튼을 클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 고객뿐 아니라 콕뱅크 신규 가입 고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프티콕’이란 NH콕뱅크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을 수 있는  고객 활동점수로 회원가입, 통장개설, 콕쇼핑, 콕팜 이용 등의 과정에서 적립되며, 해당 ‘기프티콕’으로 룰렛방식 즉석추첨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농협 상호금융은 응모 고객 중 총 1,30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5만원권 50개 ▲NH포인트 1만원권 250개 ▲NH포인트 5천원권 1,000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NH포인트는 NH멤버스 앱에서 본인 명의 계정에 등록 후 하나로마트, 농협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농업인 및 국민 모두에게 이로운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정부 양곡 2.5만톤 추가 방출... 15일까지 물량신청 서둘러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정부양곡(벼)을 추가로 2.5만 톤(정곡)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공급한 정부양곡 3만 톤의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9월 5일까지 2주 동안 공급 물량의 절반 이상을 판매 완료하였고, 잔여 물량 또한 2주 내외 공급 가능한 물량으로, 햅쌀(중만생종)이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10월 중순까지 지역에 따라 1~2주일간의 원료곡이 부족한 상황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올해 조생종 수확 시기에 잦은 비로 인한 조생종 출하가 늦어져 구곡에 대한 산지유통업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식품부는 이번에 추가로 2.5만 톤(정곡)을 공급하여 산지유통업체의 원료곡(벼) 확보 애로를 충분히 해소하여 쌀 수급 안정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부양곡 공급 대상은 ’24년 정부 벼 매입자금 지원 대상인 산지유통업체와 연간 매입물량이 3천 톤 이상인 임도정업체(이하 대상업체)이다(지난 8월 3만 톤 정부양곡 대여 공급대상과 동일). 대상업체 중 정부양곡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농협경제지주 공지에 따라 9월 15일까지 희망 물량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업체의 전년도 쌀 판매량 비중을 감안하여 대여 물량이 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