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NH콕뱅크, 앱 리뷰 고객이벤트

농협 상호금융, 앱 리뷰 작성 응모객 추첨 아이스크림 증정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NH콕뱅크 가입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리뷰 파도타고 쿨하게 콕 응원하자!’ 이벤트를 이번 달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리뷰를 작성한 후 콕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에게는 매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1만원)을 증정한다.

NH콕뱅크는 770만 고객을 지닌 농협의 디지털 대표 플랫폼으로,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2일에는 농협 계좌가 없더라도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후 가입할 수 있는 ‘간편회원가입’을 신설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콕뱅크에 대한 응원과 격려는 물론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들어 고객님들께 필요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진원, ‘2026년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 신규 사업자 모집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 이하 농진원)은 1월 23일 전국 농업 주산단지를 중심으로 농업용 로봇 기술을 실증하고 현장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2026년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 신규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농촌 고령화와 농업인 감소로 심화하고 있는 인력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업용 로봇을 실제 영농 현장에 적용해 다양한 재배 환경에서의 적합성을 검증하고, 이를 통해 농업인의 작업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농업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 목표다. 농진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총 16억 7천만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농업용 로봇 구축과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과수·식량·채소 등 3개 분야 가운데 2개 사업자를 선정해 실증사업을 추진하며, 선정된 기관은 농업용 로봇 구축부터 임대, 현장 적용,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종합적으로 수행·관리하게 된다. 특히 간접보조 사업자로 참여하는 기관은 농업용 로봇을 직접 구축해 지역농업기술센터에서 추천한 거점 주산단지 농업인에게 임대하고, 현장 실증 수행과 함께 안전교육, 성능평가, 사후관리 등 사업 전반을 책임진다. 실증 대상은 자율주행 트랙터, 드론, 방제·수확·제초 로봇, 자동 조향장치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