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NH콕뱅크, 앱 리뷰 고객이벤트

농협 상호금융, 앱 리뷰 작성 응모객 추첨 아이스크림 증정 

URL복사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NH콕뱅크 가입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리뷰 파도타고 쿨하게 콕 응원하자!’ 이벤트를 이번 달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앱 리뷰를 작성한 후 콕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에게는 매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1만원)을 증정한다.

NH콕뱅크는 770만 고객을 지닌 농협의 디지털 대표 플랫폼으로,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달 2일에는 농협 계좌가 없더라도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 후 가입할 수 있는 ‘간편회원가입’을 신설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콕뱅크에 대한 응원과 격려는 물론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들어 고객님들께 필요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사기반 없어도 ‘영농의지’ 높다면 농어촌 인재로 키울 것”
【초/대/석】 미래 농어촌 인재육성… 조재호 국립 한국농수산대학 총장에게 듣는다! - 디지털농업 교육과정 확대하고 디지털 교육을 위한 인프라도 지속 확충 - 내년 특별전형 모집비율 48%, ‘23학년도 54%, ‘24학년도에는 60%까지 높여 - 한농대, 농업 환경변화에 맞춘 디지털 교육내용 접목으로 인재육성 -국립 한국농수산대학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조재호 총장= 네, 한농대는 현장의 농어업인을 양성하는 3년제 국립대학입니다. 전교생에게 등록금과 기숙사비 등 학비 일체를 정부 예산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졸업 후 6년간 의무영농기간이 있지만 남학생은 후계농업경영인으로 선발되면 영농으로 군 복무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농업뿐만 아니라 국내 모든 교육기관은 학령 인구 감소로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한농대의 분위기는 좀 어떤가요? ▶조 총장= 한농대는 농어업인 양성하는 전문대학이기 때문에 학령 인구 감소뿐만 아니라 농어촌 인구 감소에 따라 우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22학년도부터 도시에 있는 인재들을 적극 유입시키고자 영농기반을 반영하지 않는 특별전형 비율을 현행 37%에서 48%, ‘23학년도에는 54%, ‘24학년도에는 6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