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상품 확대 기념 이벤트

URL복사

- 금융권 최초로 금융과 농축산물 유통을 결합해 큰 인기 얻어

- 이재식 대표 “앞으로도 콕푸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 총 5천명 대상 콕푸드 이용권 증정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12일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 × 상품확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5천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총 2천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NH콕푸드’는 농협상호금융의 간편송금 플랫폼인 ’NH콕뱅크’ 앱에서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금융과 농축산물 유통을 결합하였으며 출시 2년 6개월 만인 지난 3월 가입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농협은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농축산물,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판매 상품을 확대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콕푸드’에서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할 있다. 추첨을 통해 3천원(2,500명)·5천원(2,500명) 이용권을 증정하며, 응모 건수가 여러 건일 경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푸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푸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는 편의를, 농업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