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홈앤쇼핑' 햇사과 상생마케팅

김영주 상무 "9일부터 ㈜홈앤쇼핑 후원으로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서 3천원 할인"

'농협-홈앤쇼핑' 햇사과 상생마케팅

김영주 상무 "9일부터 홈앤쇼핑 후원으로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서 3천원 할인"

 

농협(회장 김병원)홈앤쇼핑의 후원으로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전국의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햇 사과 상생마케팅을 실시한다 33,640상자의 햇 사과를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소비자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햇 사과를 구입할 수 있고농업인은 판로가 확대되어 상생효과를 누리게 된다.  

농협경제지주 김영주 상무는 농산물 상생마케팅을 통해 출하기 우리 농산물의 판매를 확대하고국민여러분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햇 사과 소비촉진을 위해 후원을 결정해 주신 홈앤쇼핑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홈앤쇼핑은 2014년부터 농산물 상생마케팅을 통해 양파·대파·감귤·사과 등 농가에 4억 원을 후원하며 농업계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또한이번 상생마케팅에 1억 원을 후원하여 사과 농가는 정성껏 키운 우리 농산물을 제값을 받고소비자는 맛있고 신선한 햇 사과를 값 싸게 구입 할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커피타운 헤이즐넛’ 컵커피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품질 원유에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최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커피값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RTD 컵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또 한 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선보인 ‘커피타운 2종(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은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에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알려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추출액을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자랑하며, 헤이즐넛 특유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으로 커피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조비 "왕성한 농작물 생육기... 균형잡힌 웃거름 필수!"
봄철 파종과 정식이 본격화되면서 밑거름과 웃거름 시비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밑거름은 작물 파종이나 정식 전에 토양에 비료를 미리 공급해 뿌리 활착과 초기 생육을 돕는 것이 목적이다. 생육 단계에 따라 추가로 주는 웃거름은 생육 촉진과 품질 향상을 위해 필수적이다. 전문가들은 시기별로 적절한 시비를 통해 작물의 생산성과 수확 품질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웃거름은 밑거름 살포 후 일정 기간이 지난 뒤, 작물의 종류와 생육상태에 따라 적기에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웃거름을 알맞은 시기에 적정량 시비해 양분 흡수를 원활하게 해야 비절현상에 의한 생육 불량과 품질 저하, 수확량 감소 등을 예방할 수 있다. 웃거름은 밑거름과 달리, 작물이 현재 필요로 하는 양분 공급과 고품질 생산을 위한 지속적인 비효 관리까지 함께 고려해야 한다. 조비가 선보이는 웃거름 알부자NK, 스피드NK, 스피드추비는 일반적인 추비 성분인 질소(N), 칼리(K)에 인산(P)를 추가하고, 고토와 붕소 성분까지 알맞은 비율로 함유해 작물의 잎과 줄기 생육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알부자NK는 치요다 성분이 함유돼 빠른 흡수를 돕고, 스피드NK와 스피드추비는 질산태질소 성분으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