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하나로유통 '유통의 꽃MD' 멘토링 결연

경쟁력 강화 위해 전문MD 육성 위한 1:1 노하우 전수

농협(회장 김병원하나로유통이 Dream MD 멘토링 프로그램을 도입해 MD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이론 위주의 MD 교육에서 벗어나 실전능력 향상을 위해 1:1 멘토링 제도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 15개 팀을 시작으로 올해로 2기 활동을 앞두고 있다이날 결연식을 맺은 8명의 신입 MD들은 앞으로 6개월 간 MD 업무 수행에 필요한 유통트렌드상품 운영방법 등 노하우를 전수받게 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MD가 유통의 꽃이라고 불리는 만큼 MD의 경쟁력이 곧 하나로유통의 경쟁력이 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역량개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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