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중앙회와 경제지주, 상무·지역본부장 인사발표

-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할 인재 대거 발탁
- 농협 디지털 혁신, 유통혁신, ESG경영 실천 등 역점사업 기대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와 농협경제지주는 12월 2일(목) 상무(보)·지역본부장 인사발표가 됐다.
인사단행은 철저하게 성과와 능력을 바탕으로 하여 농협 창립 60주년을 넘어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구현해 나갈 유능한 인재를 대거 발탁했다는데 의미가 있다.

이번 인사를 통해 이성희 회장이 강조하는 디지털 혁신, 유통혁신, ESG경영 실천 등 역점사업이 더욱 활발히 추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 인사발표 내용이다. Δ교육지원상무 이방현, 이석용 Δ상호금융 상무김석기, 변대근, 서국동 ▷상무보 Δ교육지원 나중수, 이용노, 장덕수이다.

▷각 지역본부장은 Δ경기지역본부 김길수 Δ강원지역본부 김용욱 Δ충북지역본부 이정표 Δ충남세종지역본부 이종욱 Δ경북지역본부 금동명 Δ경남지역본부 김주양 Δ서울지역본부 황준구 Δ대구지역본부 박병희 Δ광주지역본부 고성신 Δ대전지역본부 정낙선 Δ울산지역본부 이정한 ▷농협경제지주 상무 Δ농업경제 김옥주, 염기동, 진종문이다. 2022년 1월 1일자 발령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국제농업박람회 23일 개막식 임박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대표이사 김행란)는 2025국제농업박람회에서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농업인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는 농업 기술 경진대회와 시연,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각종 시연 및 경진대회는 농업기술원 대강당과 농기계시연장에서 박람회 개최기간인 7일 동안 개최되는데, ㈜대동의 무인자율주행 운반로봇, 농업용무인전동운반차, 자율주행키트, 자율주행예초기, 추종형운반로봇, 무선조정SS기 및 서해드론, 무성항공 등 5개 드론 기업이 참여하며 관람객이 직접 작동해 보는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개막일인 23일에는 ㈜대동의 무인자율주행 운반로봇 시연을 시작으로 24일과 25일에는 ㈜긴트의 플루바 오토와 ㈜아그모의 자율주행키트를 장착한 트랙터와 사람이 직접 운전하는 트랙터가 각각 두둑성형, 선회 등을 하여 그 농작업 결과를 비교해 보는 경연 행사를 하게 된다. 이는 무인자율주행 K-농업기술의 현주소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긴트는 MF사의 165마력 대형트랙터에 키트를 장착하여 참여할 예정으로 무인자율주행 대형농기계의 위용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27일에는 미래 농업의 주역이 될 고등학생들이 스마트농업용 드론제어 경진대회(본선)에 참여하여 드론 동작수행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