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3.0 통해 협력업체 및 내부 직원까지 만족시키는 행복프로젝트 추진
농협(회장 김병원)경제지주 농업경제부문은 최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와 경제지주ㆍ계열사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경제 온(溫) 마음 CS 3.0’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농협은 올해 초, 경제사업 전 부문을 지주회사로 이관하여 본격적인 경제지주회사 체제를 확립하였으며,「농가소득 5천만원 시대를 열어갈 판매농협 구현」을 목표로 사업추진에 전념하고 있다. 이에, 농협경제지주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 일관되게 적용해왔던 CS 운영체계를 개선하여, 사업장 특성을 반영한 사업별 맞춤식 CS체계 도입을 통해 진심(眞心)과 농심(農心)을 품고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전부의, 모두의’란 의미와‘따뜻하다’는 의미를 모두 담고 있는 CS 슬로건 ‘온(溫) 마음 담아’는 고객 모두를 따스한 정성과 배려의 마음으로 존중한다는 의미로, 협력업체 직원과 내부 직원까지‘고객’의 범위에 포함한 감동서비스를 추진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협력업체는 경제지주의 전 사업 분야에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사업 파트너를 말하며, 상호 수평적 협력관계로 상생ㆍ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 교육, 자유로운 소통기반 확충, 건의사항에 대한 신속한 피드백 등의 제도적 장치를 마련할 예정이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