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야라코리아, 충남지역 농자재마트 프로모션 ‘눈길끌어’

우창하 지사장 “야라리바 나이트라보와 야라밀라 컴플렉스 제품 할인”

노르웨이의 세계 최대 화학비료 기업 야라(야라 인터네셔널 한국지사장 우창하)3 6일부터 17일까지 보령 백제농자재마트와 서산 서해농자재마트에서 충남지역의 주요 작물 품질 관리를 위한 복합비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라코리아는 복합 비료양액 비료관주 비료를 판매유통하는 약 200여개의 대리점 및 파트너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통해 농민과 소통하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할인 행사와 함께 충남 지역 농가들을 대상으로 마늘양파쪽파감자고구마수도작생강 등 지역 주요 작물의 필수영양성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라코리아는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에 대한 피드백비료 구매 결정 요소작물의 상품성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농가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야라코리아의 대표제품인 야라리바 나이트라보 및 야라밀라 컴플렉스는 노지 재배에 특화된 미네랄 비료이다야라리바 나이트라보는 질산태 질소와 100% 수용성 칼슘 및 붕소가 혼합된 제품으로 신속한 흡수 및 생장 촉진을 지원한다.

 

특히 완전 수용성 칼슘을 사용해 저장성을 증대 시켜 상품성 높은 작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다.야라밀라 컴플렉스는 복합비료로 질소인산칼륨과 함께 유황마그네슘 및 미량요소 등 모든 영양소를 한번에 시비할 수 있는 제품으로토양을 산성화 시키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균형 시비가 가능하여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야라코리아 우창하 지사장은 높은 수용성을 지닌 칼슘 비료는 변덕스러운 기후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성을 높여 투자 대비 고품질의 다수확 재배가 가능하도록 돕는다.지역 농가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친환경 비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역 농가에서 필요로 하는 사항들을 수용하여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나하은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진원, 지역농협과 손잡고 폭염 안전캠페인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최근, 전북 익산시 모현동에 있는 익산원예농협 본점에서 익산원예농협과 공동으로 폭염 대응 및 기후 재난 예방을 위한 안전 캠페인을 했다. 최근 이상기후로 인해 늦더위가 일상화되면서, 기후 재난으로부터 국민과 농업인의 생명을 보호하고 안전을 도모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농진원은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과 지역 중심의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농진원 및 익산원예농협 직원 등 관계자 15명과 지역 주민들이 동참했다. 현장에서는 농업인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응급조치 요령이 안내됐으며, 폭염 상황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폭염 안전 5대 수칙’을 중심으로 한 홍보 활동이 전개됐다. 이와 함께 양산, 생수, 보냉컵 등 폭염 대응을 위한 안전 물품이 배부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폭염 안전 5대 수칙’은 충분한 물 섭취, 바람과 그늘 활용, 규칙적인 휴식, 보랭 장구 사용, 응급조치 숙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농진원은 캠페인 현장에서 자체 안전 인프라와 대국민 서비스를 함께 소개했다. 종합분석동 로비에 마련된 무더위 쉼터 운영 상황을 공유하고,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