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국가 식량산업 발전 위해 공동 노력”

경농-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 MOU

URL복사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대응하고 국가 식량산업 발전을 위해 농산업 대표 기업 ㈜경농과 생산자 단체 (사)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가 손을 잡았다.
경농(대표이사 이용진)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회장 장수용)는 지난 18일 전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 사무실에서 ‘식량산업 발전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농산업계 공동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경농과 한국들녘경영체중앙연합회는 이날 협약을 시작으로 우수농자재를 활용한 고품질 쌀 생산과 우리 농산물 알리기에 공동 노력해 농산물 경쟁력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고품질 농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소비 홍보 및 지원 △고부가가치 농산물 생산에 필요한 작물보호제 및 다양한 영농 솔루션 개발·제공 △우수한 농자재 적극 홍보 및 마케팅 행사 공동 진행 등이다.

이에 따라 경농은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한국들녘경영체 450여 영농조합에 작물보호제 등 다양한 영농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품질 농산물 생산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들녘경영체와 함께 고품질 쌀 생산기술을 공동 개발하고, 우리 쌀의 우수성 홍보와 판매 확대를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경농 마케팅본부 김형호 상무는 “그동안 경농은 대한민국 농산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경농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극 제공해, 앞으로 국내 식량산업의 발전에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