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하림펫푸드, 더:리얼 선보여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하림펫푸드 그레인프리 펫푸드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리얼(The Real)’을 출시해 화제를 불러모았던 하림펫푸드가 후속작으로 :리얼 그레인프리제품을 출시한다고 1025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그레인프리라인은 기존 :리얼제품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하면서도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곡물 원료 대신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레인프리 라인은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를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을 위해 출시되었다.

 

또한 곡물 원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면역 저하, 구토, 간 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곡물보다 GI(Glycemic Index, 당지수; 탄수화물이 혈당으로 변하는 속도. 당지수가 낮을수록 섭취 후 혈당을 천천히 상승시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가 낮은 탄수화물을 선택해 당뇨 및 신장 질환을 예방, 반려동물의 장기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리얼 그레인프리라인은 소비자가 2만원대 후반이었던 기존 :리얼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대 후반~2만원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반려견의 치아상태 및 식성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크런치오븐베이크드의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출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성수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한국농어촌희망재단 ‘가락상생기금’...산불 피해지역 영농복구에 앞장
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회장 이원석)와 회원사 및 농협가락공판장은 지난 3월 안동 등 영남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조속한 영농 복구와 회생을 위해 주도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피해 복구 지원은 서울청과(주), ㈜중앙청과, 동화청과(주), 대아청과(주), 농협경제지주(주) 가락농산물공판장 등 한국농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가락시장지회가 10억 원을, 협회 회원사 등이 4억 700만원을 출연하여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이사장 박상희)을 통해 추진한 공익사업이다.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은 서울청과(주), ㈜중앙청과, 동화청과(주), 대아청과(주), 농협경제지주(주) 가락농산물공판장 등 도매법인과 2023년 12월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도매시장 내 민간 법인의 사회적 책임 확대 및 농어촌 지원을 위한 협약체계를 구축한바 있다. 기부금은 경북(안동, 의성, 청송, 영양, 영덕), 경남(산청, 하동), 울산(울주) 등 8개 시․군의 피해 농업인 약 8,000여명에게 총 10억 3천만원 규모의 영농자재 교환권 1만여 매와 농기계 46대 등으로 전달되었다. 이번 지원은 ‘가락상생기금’을 활용한 첫 대규모 재해복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