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우유로 건강을 쉽게 챙기세요!”
2016년 대국민 우유 홍보활동
각종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의 시상과 미국 빌보드에서 호평하였던 실력파 아이돌 그룹인 마마무가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16년 우유 섭취 장려 대국민 홍보활동을 시작했다. 마마무는 여성의 건강함과 통통튀는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모델로서 우유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가수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한편 7월 1일부터 3개월간 방영되는 새로운 대국민 우유 홍보 광고는 “(쉽게 마시는 건강의)최고의 선택”이라는 주제로, 천원어치 안심스테이크, 랍스타, 수박과 천원어치 우유의 가치를 상대적으로 비교하여, 그 어떤 식품보다도 영양소가 풍부한 우유를 마시는 것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장 최고의 선택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실제 우유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균형잡힌 식생활에 가장 도움이 되는 완전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더군다나 칼슘, 비타민 D 등 한국인에게 크게 부족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큰 급여원이다.
이미 우유의 날 행사의 특별 공연으로 초청되어 우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던 마마무는 “저희 마마무가 이렇게 뜻깊은 광고를 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고 너무너무 기뻐요. 저희를 모델로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최선을 다하는 마마무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스케줄이 많은 날에는 아침에 우유 한 잔을 식사대용으로 마시구요. 멤버들 모두 매운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흰 우유를 자주 마셔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해서 멤버들 모두 흰 우유를 정말 사랑합니다!”라며 체력관리와 다이어트 효과뿐 아니라, 매운 맛을 감소시키는 우유에 푹 빠져 있음을 밝혔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