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식품신유통연구원 'GAP농산물' 온라인 마케터 교육생 모집

- GAP판로지원사업 ‘라이브커머스 심화 과정’ 25일까지 접수

사단법인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사장 원철희/원장 김동환)은 2022년 GAP판로지원사업의 일환으로‘라이브커머스 심화 과정’교육생을 모집한다.

라이브커머스 심화 과정은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대응 전략, 라이브커머스 운영 기획 및 홍보 방안 수립 등 이론 교육과 함께 GAP 농산물 홍보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연출 및 진행 실습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GAP 농산물을 취급하는 농협, 법인 등 산지유통조직 유통‧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본 과정은 8월 4일∼5일, 8월 12일, 8월 26일 총 3회에 걸쳐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오는 7월 25일(월)까지 전자우편으로 교육지원서를 접수받을 예정이다.

연구원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의 지원을 받아 2022년 GAP판로지원사업의 교육 부문을 담당하고 있으며, GAP인증 농산물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GAP 농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GAP 온라인 마케터 과정을 개설 및 운영 중에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 “국내 최고의 젖소 찾는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성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에서 ‘제11회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서울우유 우유군검정연합회가 주관하는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는 1997년부터 시작된 낙농가 최대 축제로, 올해 11회째를 맞았다. 국내산 홀스타인 품종 젖소 중 농림축산식품부 젖소 능력검정사업에 참여하고, 유량과 건강 상태가 뛰어난 젖소를 선발해 국내 낙농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제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60개 농가에서 엄선한 120두의 젖소가 출품돼 국내 최고의 젖소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칠 예정이며, 특히 올해 11월 캐나다 ‘로얄 윈터페어 홀스타인 쇼’ 심사를 맡은 조엘 르파쥬 심사원을 초빙하여 심사 전문성을 강화한다.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낙농가 축제인 만큼 부대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유, 발효유, 치즈 등 유제품 시식 행사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낙농산업의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는 로봇착유기, 사료, 첨가제, 낙농기계 등 약 50여개의 낙농기자재 업체 전시회도 열린다. 또한, 낙농가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