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한 ‘하나로 고객패널단’ 출범!
하나로마트, 고객의 목소리로 농협다운 매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현장의 고객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4월 1일 중구 농협하나로유통 본사에서 임직원과 하나로 고객패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나로 고객패널단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10명의 제3기 고객 패널은 연령과 경력 등을 감안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했다. 앞으로, 고객 패널들은 수도권 농협 유통사업장을 순회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판매상품 가격 및 품위를 비교하는 한편 개선사항을 발굴해 정책에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각 패널은 밴드 등의 SNS서비스를 통해 현장의 고객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매장 이미지 개선은 물론 판매장 경쟁력 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농협하나로유통 이상식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고객중심의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과 판매장간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의 감동을 이끌어 내는 농협하나로유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