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배우 김상중씨 '한우자조금' 광고모델로 발탁 '눈길'

한우! ‘그것이 알고 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한우자조금, 배우 김상중씨 발탁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강성기)2015년 한우 광고모델로 배우 김상중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성실함과 시사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높은 신뢰를 쌓아 온 배우 김상중의 이미지가 우직하고 믿음직한 한우의 이미지와 잘 맞아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마케팅부 서정훈 부장은 "시사프로그램 명MC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김상중씨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올곧은 성품으로 우리 한우에 대한 이미지 향상은 물론 한우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상중씨의 '한우사랑 나라사랑' 광고는 오는 41일부터 온에어 되며 327()2015년 한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축산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aT,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베트남에 K-푸드 전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는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와 함께,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7월 18일부터 30일까지 한국산 닭고기를 활용한 ‘K-급식 체험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웰스토리는 베트남, 중국, 헝가리 3개국에서 해외 단체급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급식 메뉴 개발 시 K-푸드를 적극 활용하는 운영 방식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직영하는 마트 내 K-푸드 입점 품목을 꾸준히 늘려 K-푸드 수출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aT와 삼성웰스토리가 지난해 10월 국산 농식품 수출 다변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과 연계한 협력사업으로, 베트남 최대 수출 품목인 한국산 닭고기의 소비 저변과 수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내 9개 사업장에서 총 3차례 진행됐으며, 한국 영계를 활용한 삼계탕, 옛날통닭 등 1만 8000식의 특식이 제공됐다. 특히 한국의 초복과 중복 시기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며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내는 한국식 식문화를 소개해 현지 반응을 이끌었다. 현장에서는 삼계탕 부재료를 비롯해 향후 공장 내 미니마트에 입점 예정인 다양한 K-푸드를 전시·시식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