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7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카길애그리퓨리나 ‘뉴트리나 건강백서’,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 7년 연속 대상 수상
“엄선된 원료, 안전한 품질 관리 등150년 카길의 기술 노하우로 반려견을 위한 최적화된 영양 솔루션 제공할 것”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의 토종 펫푸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지난 30일 ’제9회 2020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펫푸드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2009년 출시되어 올해로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150년 역사의 글로벌 기업 카길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연구한 토종 펫푸드 브랜드다.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좋은 원료의 사료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7가지의 견종별, ▲5가지의 건강상태별, ▲2가지의 연령별, ▲2가지의 발효 원료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건사료 외에도 습식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의 건강과 영양학적 요구에 맞춘 40여종의 제품을 선보여 반려동물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 급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백서만의 ‘2중 원료점검시스템’으로 원료구매전문가와 품질관리전문가, 실험연구원 등 모든 전문 연구진이 원료 선택부터 제조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다. HACCP 등 안전성이 검증된 평택 공장에서 100% 제조되어 반려견이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지난해에는 전통 발효과학을 활용해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뉴트리나 건강백서 발효라인 2종(건강한 발효100, 건강한 발효 205)’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별로 서로 다른 연어, 오리 쌀 등 특징적인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에 맞는 원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낫또와 그릭요거트 등 발효 원료를 함유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알러지 개선 등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뉴트리나 마케팅 최보연 부장은 “건강백서가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던 비결은 원료의 선택부터 생산까지 내 반려견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관리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엄선된 원료와 150년의 노하우로 토종 펫푸드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가며 반려견을 위한 최적화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소비자 선장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2020년, 금융·유통·교육 등 14개 분야에서 총 49개 기관·기업, 56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농협(회장 강호동)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중심으로 현지시간 16일부터 K-한우의 중동시장 수출을 위한 ‘UAE농협한우수출개척단’의 활발한 행보를 시작했다. 먼저, 아부다비 힐튼호텔에서 UAE정부기관을 포함해 현지 언론·육류 바이어·호텔 셰프·인플루언서 등 150명을 초청해 ‘한우 할랄 한우 론칭쇼’를 농림축산식품부·aT·주UAE대한민국대사관과 공동 개최했으며, 뛰어난 풍미와 맛을 자랑하는 K-한우를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어 참석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국·내외에 잘 알려진 최현석 셰프가 부위별 특성과 조리법을 설명하며, 한우의 차별성과 매력을 선보인 조리 시연회는 행사장을 방문한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농협의 이번 방문은 지난 3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 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 농협한우수출조합협의회(회장 김용욱), ㈜횡성케이씨(대표이사 전원석) 간 체결한 중동지역 한우 수출 업무협약(MOU)의 후속조치로, 전국 8개소 지역 한우브랜드(강원한우, 경주천년한우, 명실상감한우, 울산축협한우, 토바우, 하동솔잎한우, 합천황토한우, 횡성축협한우)와 함께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협, 중동시장 ‘K-한우’ 수출 본격화!
농협(회장 강호동)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중심으로 현지시간 16일부터 K-한우의 중동시장 수출을 위한 ‘UAE농협한우수출개척단’의 활발한 행보를 시작했다. 먼저, 아부다비 힐튼호텔에서 UAE정부기관을 포함해 현지 언론·육류 바이어·호텔 셰프·인플루언서 등 150명을 초청해 ‘한우 할랄 한우 론칭쇼’를 농림축산식품부·aT·주UAE대한민국대사관과 공동 개최했으며, 뛰어난 풍미와 맛을 자랑하는 K-한우를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어 참석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국·내외에 잘 알려진 최현석 셰프가 부위별 특성과 조리법을 설명하며, 한우의 차별성과 매력을 선보인 조리 시연회는 행사장을 방문한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농협의 이번 방문은 지난 3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 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 농협한우수출조합협의회(회장 김용욱), ㈜횡성케이씨(대표이사 전원석) 간 체결한 중동지역 한우 수출 업무협약(MOU)의 후속조치로, 전국 8개소 지역 한우브랜드(강원한우, 경주천년한우, 명실상감한우, 울산축협한우, 토바우, 하동솔잎한우, 합천황토한우, 횡성축협한우)와 함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