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농협, 풍성한 추석! 하나로마트에서 情을 나누세요!

농협하나로마트, 9월 23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최대 30% 즉시할인
농촌사랑상품권 최대 100만원 증정, 주요 행사카드 결제할인도

 

농협(회장 김병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23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행사를 개최한다. 행사기간 동안 농협하나로마트는 청탁금지법 상한액에 맞춘 10만원 이하 우리 농·축·수산물과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1,200여개의 선물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이번 선물세트 구성 중 눈에 띄는 것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과 한우세트이다. 폭염과 태풍 피해 속에서 엄선하여 출하된 농협 대표 브랜드‘뜨라네 사과·배 선물세트’는 4만 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한우세트’는 최고급 구이용 선물세트부터 국거리·사골로 구성된 실속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농업인이 직접 생산·제조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농협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 COOK 선물세트’, 100% 우리 농산물 ‘아름찬 선물세트’, 건강을 담은 든든한 밥 한 공기 ‘농협양곡 선물세트’, 추석을 맞이하여 더욱 새로워진 ‘농협홍삼 한삼인 선물세트’, 농산물 원물이 그대로 담긴 ‘그래놀라 선물세트’까지 실속있는 구성과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물세트를 행사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0% 즉시 할인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1, 4+1, 5+1, 10+1 등 추가 덤 할인,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 대상 무료 택배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마운 분들께 우리 농산물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고객께서 이용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촌 창업가와 함께...농촌을 기회의 공간으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12월 18일(목) 서울 명동 커뮤니티 마실에서 ‘농촌창업 네트워크 간담회 및 투자 쇼케이스’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농식품부가 추진하는 ‘모두의 행복농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농촌형 비즈니스 모델 확산을 통해 농촌경제를 다각화하고 생활인구 유입과 지역 활력을 제고함으로써 농촌을 기회의 공간으로 변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농촌에 기반을 둔 창업가를 비롯해 민간투자자, 지방정부 관계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정보교류와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농촌형 비즈니스 활성화와 지역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는 창업 우수사례 공유, 장관과의 대화, 사회 투자 컨설팅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또, 농·특산물과 농업 부산물을 고부가가치 자원으로 전환하고, 청년과 지역조직이 협력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든 창업 우수사례들이 소개됐다. 이들 사례는 지역자원 활용과 주체 간 연계를 통해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했으며, 청년 참여와 협력 구조 강화가 농촌창업 확장에 중요한 요인임을 보여줬다. 이어진 장관 간담회에서는 선·후배 창업가들이 현장 경험을 공유하며 정책 제안을 논의했다. 선배 창업가 “미스터아빠”는 농산물 유통 구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