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육우자조금, 양준혁 2021 육우 홍보대사 위촉

- 야구 해설위원, 야구단 이사장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양준혁을 육우 홍보대사로 위촉
-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에서 위촉식 갖고 본격 활동 시작

URL복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13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에서 육우자조금 관계자와 야구 해설위원 양준혁이 참여한 가운데 ‘2021 육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야구 해설위원이자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야구단을 운영 중인 양준혁은 최근 ‘살림남2’에 출연하며 성실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육우자조금은 양준혁과 함께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단백질원이자, 건강한 식탁 위의 신선한 먹거리인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 홍보대사로 2021년 육우자조금 홍보활동에 흔쾌히 동참해 준 양준혁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올해 육우자조금 슬로건인 ‘같이 즐기는 소고기, 가치 있는 우리육우’처럼 양준혁 홍보대사와 함께 즐겁게 육우의 가치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양준혁 육우 홍보대사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고정팬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대중적으로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도록 육우의 진가를 제대로 알리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같이 즐기는 우리 소고기, 가치 있는 우리육우’ 슬로건에 맞춰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육우를 즐기기 위해 ‘레전드 야구양신 양준혁과 함께하는 나도 육우홍보대사’를 모집할 계획이다. 일반인 대상으로 모집되는 우리육우 홍보대사는 건강/스포츠 분야, 홍보분야, 요리분야 등 총 3개 분야로 모집되면 미션에 따라 다양한 육우 홍보에 함께한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