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서울우유협동조합 ‘레트로팩 우유’ 한정판 출시

창립 83주년기념 맞아 1980년대 초 종이팩 디자인 활용을 통한 레트로 감성 제공!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 사용, 10년 전 가격 그대로 1,930원에 판매!
구매고객대상 ‘용량 맞추기 퀴즈 이벤트’와 ‘응답하라1937! 인증샷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올해로 창립 83주년을 기념하여 과거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한정판이 출시된다.

 

옛 감성을 자극하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세균수 1A등급 100% 원유만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가격 또한 10년 전 가격을 그대로 적용해 1,930원에 판매된다.

 

더불어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0ml 용량 맞추기 퀴즈 이벤트’와 ‘응답하라1937!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브랜드팀 이완승 브랜드 매니저는 “유업체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우유협동조합 창립 83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과함께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기 위해 83만팩 한정으로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는 만큼 ‘레트로팩 서울우유’가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레트로팩 서울우유 1000ml’는 전국 일반유통점및 대형마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은 7월 8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업용 로봇’ 상용화에 박차!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4월 24일 전북 익산에 위치한 농생명ICT검인증센터에서 ‘2025년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 안내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실증 사업자로 선정된 ㈜싸인랩과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을 비롯해, 사업 주관기관인 농촌진흥청, 실증사업 참여기관인 이천·포항 농업기술센터, 그리고 ㈜대동, LS엠트론㈜, ㈜하다 등 주요 로봇 제조업체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실증계획 수립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그 해결 방안, 농업용 로봇 기술 상용화를 위한 전략이 심도 있게 논의됐다. 특히, 첨단 농기계 기술 접목을 통한 농업 문제 해결 필요성이 강조됐다. 고령화, 인력 부족, 기후변화 등 농업 분야가 직면한 구조적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자율주행 기술 등 첨단 농업용 로봇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상황이다. ‘농업용 로봇 실증지원사업’은 이러한 기술들을 실제 농업 현장에 적용하여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하고,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상용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되고 있다. 현재 실증은 ▲경남 함양(양파) ▲충남 당진(벼) ▲경남 거창(사과) ▲경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