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농협사료 "시장점유율 확대해야 농가에도 보탬"

- 농협사료 사업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2021년 새로운 변화와 혁신과제 실천 다짐

- 안병우 농협사료 대표 "사료시장 점유율 확대와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양축농가들 실익 증진에 기여하자"

- "포스트 코로나시대 비대면 컨설팅 등 외부변화 대응기반도 마련할 것"

 

농협사료(대표 안병우/사진)는 지난 7일 각 지사와 본부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사업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사업목표 달성과 변화 혁신추진 의지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2020년 성과 및 2021년 중점추진사항을 발표를 통해 목표달성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였다. 

 

특히, 지난해 9월부터 국제 원료가격(옥수수, 소맥, 대두박 등) 급등세에 따라 양축농가의 부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자구적인 대비책 마련을 주문하였다.

이날 전진대회에서 안병우 대표는 "2021년도의 대·내외 사업여건의 악화로 상시 비상경영 및 전사적인 혁신과 노력이 불가피하다"며 앞으로 전개될 중점사항을 강조했다.

 

우선, 사료시장 점유율 확대와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양축농가들의 실익 증진에 기여하기로 했다.

또,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위한 비대면 컨설팅 등 외부 변화에 대한 대응기반을 마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안대표는 이어 기본에 충실한 조직기강 확립과 즐겁고 건전한 직장생활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할 것도 당부하였다.

 

이 외에도 안대표는 "ASF, AI 등 가축질병에 대응하기 위해 농가와 각 사무소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농·축협과 함께 축산을 미래로 만들기 위해 함께 정진해 나가자" 힘주어 강조하는 등 올해 농협사료 시장점유율 확보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