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농협안심축산물판매장 가정의 달 통합행사”실시

   농협안심축산(사장 함혜영)2015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1일부터 510일까지 전국 약 450개 안심축산물판매장에서 안심축산물 구입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안심축산물전문점에서는 경품증정행사 및 한우불고기·한우부산물 가격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슈퍼마켓에 입점해 있는 칼 없는 정육점에서는 육류 1kg 이상 구매고객에 한하여 안심한돈 등심 또는 뒷다리 300g 증정한다. 또한 한우정육식당인 안심한우마을에서는 육류 5만원 이상 식사 고객에 한하여 한우부산물세트 2kg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경품은 142인치 LED TV 5, 2MTB 자전거 7, 3등 고급 캠핑가방 10, 4등 보신혼합세트 240, 5등 레토르트 사골곰탕 2,400개 등으로 추첨을 통해 총 2,662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며 당첨자를 배출한 해당 안심축산물전문점 점주가 당첨자에게 직접 전달한다

 

농협안심축산 함혜영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의 안심축산물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 가정의 달에 경품 및 증정행사를 통해 즐거움을 주게 돼 기쁘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판촉행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안심축산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웅철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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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우자조금, 지속형 체험 프로그램 통해 소비자 인식 제고 나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와 함께 소비자 대상 육우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8일,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30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육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직접 체험을 통해 접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체험은 참가자들이 축사 현장에서 사육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육우의 생산 과정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육우가 식용을 목적으로 사육되는 국내산 전문 고기소임을 명확히 인식하게 되었으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 조재성 위원장은 “육우는 우리나라에서 자란 100% 국내산 소고기다. 소비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육우를 인식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직접 현장을 보고 나니, 육우가 고기소로 사육되는 국내산 소고기라는 점이 확실히 와닿았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소고기로서 식탁에 올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4회에 걸쳐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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