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농협a마켓, 농산물 산지 직거래 모바일시대 활짝!

농협a마켓 모바일쇼핑몰 런칭…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등 실시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이상욱) 농협하나로유통은 30일 농식품 전문 쇼핑몰인 국민 행복장터 농협a마켓의 모바일 쇼핑몰을 신규 오픈했다.

   농협a마켓은 모바일쇼핑몰 오픈을 기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시장으로, 온라인 시장에서 모바일 시장으로 급변하는 소비형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온-오프라인간 동일한 쇼핑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농축산물 모바일 쇼핑몰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이번 모바일쇼핑몰은 추천/인기 검색어 제공 및 바로가기 기능 등 검색기능 강화, 특정 카테고리 할인 쿠폰 및 정율·정액 쿠폰 발급 등 쿠폰 기능 강화, “싸다!GO!”페이지 신설 및 대표 할인/특가 기획전 통합 등 소비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모바일 환경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농협a마켓 APP 출시 기념으로 330일부터 415일까지 농협a마켓 모바일쇼핑몰APP 설치 고객 모두에게 10% 할인쿠폰 증정, 모바일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쿠폰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는플레이스토어에서,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는앱스토어에서농협a마켓을 검색하면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1 / 10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촌진흥청, 저탄소 농업에 박차!... '감탄' 벼 품종개발 화제
8월 18일은 쌀 산업의 가치 인식을 확산하고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지정된 '쌀의 날'이다. 쌀은 오랜 세월 우리 민족의 주식(主食)으로 자리해 온 중요한 곡물이다. 과거에는 생존과 직결된 식량이자 농경사회와 공동체 문화를 형성하는 핵심 작물이었고, 현대에는 농촌 경제의 중심이자 식품산업과 국가 식량안보를 견인하는 중요한 자원으로서 가치를 지닌다. 최근 이상기후와 병해충의 증가, 온실가스 배출 문제 등으로 벼 재배 여건이 악화하면서, 쌀 생산을 둘러싼 농업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농촌진흥청은 메탄 발생을 줄이면서도 품질과 생산성은 갖춘 저탄소 벼 품종 ‘감탄’을 개발해 기후 위기 대응 및 농업 탄소 감축에 노력하고 있다. ‘감탄’은 유전자 조작 등 인위적인 방법을 쓰지 않고 자연적으로 벼에서 발생한 ‘지에스쓰리(gs3)’ 유전자를 전통 육종 방법으로 도입해 개발한 품종이다. 벼는 생장하면서 뿌리에서 메탄을 발생시키는 고세균 먹이 물질(메타노젠)을 배출하는데, 지에스쓰리 유전자는 이 물질이 적게 분비되도록 작동해 메탄 발생을 줄이고 대신 벼알을 굵게 하는 역할을 한다. - 2030년까지 농수축산업 온실가스 27.1% 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