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들이 AI살처분 비용을 농가에 떠 넘기는 일이 벌어져 농가들이 분개하고 있는 가운데 축산단체들 ‘무책임하고 파렴치한 탁상행정’이라며 맹비난!!!

♨…지자체들이 AI살처분 비용을 농가에 떠 넘기는 일이 벌어져 농가들이 분개하고 있는 가운데 축산단체들 무책임하고 파렴치한 탁상행정이라며 맹비난!!!

♨…3월 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경운기선거라는 비아냥까지~~다가오는 조합장 선거 혼탁조짐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당국이 촉각을 곤두세웠다!

♨…지난해 대풍으로 쌀 자급률이 98%까지 올라서 수입쌀까지 가세할 경우 5% 가량이 넘친다네요!!! 이 일을 또 어찌하오리까?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aT, 삼성웰스토리와 손잡고 베트남에 K-푸드 전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는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와 함께,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7월 18일부터 30일까지 한국산 닭고기를 활용한 ‘K-급식 체험 홍보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웰스토리는 베트남, 중국, 헝가리 3개국에서 해외 단체급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급식 메뉴 개발 시 K-푸드를 적극 활용하는 운영 방식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직영하는 마트 내 K-푸드 입점 품목을 꾸준히 늘려 K-푸드 수출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aT와 삼성웰스토리가 지난해 10월 국산 농식품 수출 다변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과 연계한 협력사업으로, 베트남 최대 수출 품목인 한국산 닭고기의 소비 저변과 수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베트남 북부에 위치한 삼성 법인 내 9개 사업장에서 총 3차례 진행됐으며, 한국 영계를 활용한 삼계탕, 옛날통닭 등 1만 8000식의 특식이 제공됐다. 특히 한국의 초복과 중복 시기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며 ‘이열치열’로 더위를 이겨내는 한국식 식문화를 소개해 현지 반응을 이끌었다. 현장에서는 삼계탕 부재료를 비롯해 향후 공장 내 미니마트에 입점 예정인 다양한 K-푸드를 전시·시식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