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우리 술 품평회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술 품평회 최우수상 영동 와인 모음전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 정연태)은  10월 28일(목)부터 11월 10일(수)까지, ‘2021 우리 술 품평회’ 과일주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충북 영동와인 모음전을 개최한다.

‘우리 술 품평회’는 매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는 국가 공인 주류 품평회로서 우리 술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우수 제품을 선정하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에서는 ‘2021 우리 술 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충북 영동 불휘 농장의 ‘시나브로 청수 화이트’, 우수상을 수상한 여포 와인농장의 ‘여포의 꿈 화이트’ 등 국내산 와인을 모아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도란원의 ’샤토미소 레드‘를 비롯해 10여 가지 품목의 와인을 17,000원 ~ 27,000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2021년 충북 와인 축제가 코로나19로 무산되어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을 주고 국내산 와인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우유자조금, 대규모 우유 소비촉진행사에 큰 관심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와 농협경제지주(축산경제대표이사 안병우)는 최근 서울 양재동 소재의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의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장,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 강래수 전국낙농관련조합장협의회장(부산우유협동조합장), 최기생 홍성낙농업협동조합장(농협중앙회이사), 이찬호 농협유통 전무이사, 최영섭 하나로마트 양재점 지사장, 김연화 소비자네트워크회장 등 유관 기관과 소비자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국산 우유 소비 확대의 필요성과 행사 취지를 공유했다. 기념식 현장에는 국산 우유의 우수한 품질, 신선함 등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홍보물 설치는 물론 홍보영상도 함께 송출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최근 소비 침체, 농가 고령화, 수익성 저하 등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국내 낙농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 국산 우유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단순히 가격 할인에 그치지 않고 신선함과 안전성을 보증하는 국산우유사용인증마크(K-MILK)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데 집중했다. 행사는 5월 8일(목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