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 신제품

-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 단시간 저온 추출
- 프리미엄 페퍼민트의 상쾌한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져 풍부한 라떼 맛 구현
- 귀여운 일러스트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층 취향 저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프리미엄 페퍼민트의 은은한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우유 라인업 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를 출시했다.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저온에서 단시간 추출하여 깊고 풍부한 콜드브루 커피와 상쾌한 프리미엄 페퍼민트 원료를 더해 고급스러운 민트초코라떼 맛을 구현해 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함께 입 속 가득 퍼지는 민트의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민트초코는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제품 패키지도 민트색상과 옅은 핑크색을 바탕으로 시원한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를 적용해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더불어 300㎖ 대용량 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은경 신성장제품팀 팀장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던 민트초코가 최근 식음료업계에서 대세로 자리잡으며 민트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향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신제품 ‘서울우유 민트초코라떼’는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을 일컫는 ‘민초단’에게는 더 없는 즐거움을, ‘반(反)민초단’에게는 입문자용으로 적합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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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부산교육청, ‘청소년 아침밥 먹기 운동·쌀 소비촉진 협약’
농협(회장 강호동) 경제지주(농업경제대표이사 박서홍)는 최근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이천일 품목지원본부장, 이수철 농협중앙회 부산본부장,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아침밥 먹기 운동 및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 추진 ▲부산지역 체육 유망주 지원 ▲농협 쌀 소비촉진 문화 확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농협은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최근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직원 600명을 대상으로 ‘행복米밥차’를 운영하고 영양밥샌드와 쌀음료를 나눴다. 박서홍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아침밥 먹기는 미래세대인 청소년의 균형있는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대상으로 아침 식사의 필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석준 부산광역시교육감은 “협약이 지속적인 실천으로 이어져 우리 학생들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닌 인재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 교육청도 협약의 성공적인 이행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부산본부와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5월, 부산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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