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생명과학&신기술

실용화재단, 온라인 분석의뢰 접수시스템 개편

종합분석검정센터, 온라인 접수와 실시간 정보 제공된다

실용화재단, 온라인 분석의뢰 접수시스템 개편

종합분석검정센터, 온라인 접수와 실시간 정보 제공된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사장 류갑희)는 분석의뢰고객을 위한 신속한 정보제공과 분석의뢰 온라인 접수 편의성을 위하여 분석검정센터 온라인 접수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번 종합분석검정센터 온라인 분석의뢰 접수 시스템 개편은 대부분 우편이나 방문 접수하던 고객들의 이용 편의 요구를 만족시키고자 추진됐으며분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분석검정센터 온라인 접수페이지의 주요 서비스는 시료접수와 시료별 분석수수료 확인분석배정성적서 발급 등 모든 과정을 의뢰자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온라인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홈페이지 개편과 더불어 분석의뢰 고객에게 분석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문자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권영 분석검정본부장은 온라인 분석의뢰 접수 시스템 개편으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상담 및 접수로 처리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재단은 신속정확한 정보 제공과 사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1 / 10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경농, '노균병, 걱정 뚝'…시금치계의 ‘강철템’!
여름철 농작물 재배를 어렵게 하는 것은 각종 병해다. 고온다습한 기후로 인해 발생하는 병해는 작물의 품위를 떨어뜨리고 생산성을 크게 감소시킨다. 이 때문에 내병성 품종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경농의 종자 전문 브랜드 동오시드의 여름 전용 시금치 ‘다크그린’과 ‘블랙다이아’는 노균병에 특히 강해 수확량은 물론 재배 편의성도 크게 향상시킨다. 다크그린은 더위에 매우 강해 동오시드가 더운 여름철에 특히 강력 추천하는 시금치다. 극만추대성으로 노균병에 매우 강하며 토양 적응성이 좋고 내습성이 뛰어나 위조병 내병성도 지녔다. 또한 수확기에도 작물이 망가지기 않고 밭에서 잘 버티는 재포성도 훌륭하다. 엽색은 매우 진하고, 모양이 우수하다. 엽면이 잘 서있어 작업하기에도 용이한 품종이다. 블랙다이아는 노균병에 매우 강한 품종이다. 잎의 색이 변하거나 시드는 등 노균병에 따른 피해 우려를 크게 줄인다. 또한 토양적응성이 좋고, 내습성도 훌륭해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도 재배안정성이 높다. 엽색이 매우 진하고 광택이 우수해 상품성이 뛰어나다. 내병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다수확 품종으로, 최고의 상품성을 보장한다. 동오시드 관계자는 “두 품종 모두 엽색 등 품질이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