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서울우유, 필수아미노산 풍부함 내세워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 출시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출시

서울우유, 필수아미노산 풍부함 내세워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기능성우유브랜드인 밀크랩(Milk Lab)을 공식 론칭하면서 첫 제품으로 우유단백질을 강화한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모든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질 좋은 우유단백질과 칼슘을 일반우유대비 1.8배 높여 우유를 통해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우유를 통해 우유단백질을 섭취하게 될 경우 육류와 같이 별도의 조리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단백질을 쉽게 섭취할 수 있고, 일반적인 단백질에 비해 흡수율이 높아 일상 속 영양 관리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40% 수준인 1.5%로 낮춰 신체 활동에 꼭 필요한 단백질 섭취는 늘리면서 체중조절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낮은 지방함량으로 자칫 싱거워질 수 있는 맛을 우유단백질로 채워 담백함을 더했다.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180ml, 900ml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850, 3,000원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팀 윤성식 팀장은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우유는 최근 단백질을 활용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유단백질을 통해 체내 흡수율이 좋은 양질의 단백질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품이다라며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이라는 우유의 3대 장점을 두루 갖춘 우유로, 칼슘흡수촉진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근력 운동을 즐기는 남성,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 활발한 두뇌활동이 필요한 수험생, 면역기능 강화가 필요한 시니어 등 온 가족이 두루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유단백질은 우유 전체의 3%를 차지하고 있는 영양소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해 활발한 두뇌활동에 도움을 주고, 칼슘 흡수를 촉진시켜 면역기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이 가지고 있지 않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우유 밀크랩은 고객에게 필요한 더 좋은 우유를 연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신규 브랜드로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 우유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3월 초부터 밀크랩 고단백 저지방’ CF를 통해 우유보다 당신을 먼저 연구합니다라는 밀크랩의 브랜드 철학을 알려 나가고 있다.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정부 양곡 2.5만톤 추가 방출... 15일까지 물량신청 서둘러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정부양곡(벼)을 추가로 2.5만 톤(정곡)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공급한 정부양곡 3만 톤의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9월 5일까지 2주 동안 공급 물량의 절반 이상을 판매 완료하였고, 잔여 물량 또한 2주 내외 공급 가능한 물량으로, 햅쌀(중만생종)이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10월 중순까지 지역에 따라 1~2주일간의 원료곡이 부족한 상황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올해 조생종 수확 시기에 잦은 비로 인한 조생종 출하가 늦어져 구곡에 대한 산지유통업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식품부는 이번에 추가로 2.5만 톤(정곡)을 공급하여 산지유통업체의 원료곡(벼) 확보 애로를 충분히 해소하여 쌀 수급 안정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부양곡 공급 대상은 ’24년 정부 벼 매입자금 지원 대상인 산지유통업체와 연간 매입물량이 3천 톤 이상인 임도정업체(이하 대상업체)이다(지난 8월 3만 톤 정부양곡 대여 공급대상과 동일). 대상업체 중 정부양곡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농협경제지주 공지에 따라 9월 15일까지 희망 물량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업체의 전년도 쌀 판매량 비중을 감안하여 대여 물량이 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