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나100샵’ 추석선물 기획전 눈길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농수축산물, 추석선물 기획전 9월 4일까지 진행
구매 고객에 금 한돈, 서울우유 비요뜨 아이스크림… 다양한 경품 우수수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추석 명절을 맞아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2022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추석선물 기획전’에서는 서울우유 대표 선물세트(멸균우유와 레트로 우유병 구성)를 비롯해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서울우유 자체 제작 선물세트인 치즈선물세트 3종(최고급형, 고급형, 실속형)과 서울우유 강릉커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나100샵’의 추석선물 기획전은 상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응모 절차 없이 자동 참여되는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추석선물 기획전의 최대 구매자 1명 ‘최대 구매상’에게는 금 한돈의 골든바를 증정하며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나100상’에게는 비요뜨 아이스크림 3종 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 ‘서울우유상’에게는 편의점 3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10명의 ‘행운상’에게는 피크닉은 물론 차박, 캠핑, 바캉스 등 원하는 장소에서 나만의 편안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서울우유 한정판 굿즈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김종욱 쇼핑몰운영팀장은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100샵’의 다양한 인기 상품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100샵’ 추석선물 기획전에는 대구축협 정육세트, 대구경북능금농협 과일세트 등 검증된 우수 업체들의 최고급 국내산 농수축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