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농협홍삼 한삼인, ‘건강한 여름 특가세일’ 행사

농협경제지주 농협홍삼(대표이사 김옥주)이 이달 30일까지 한삼인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한삼인 가맹점에서‘건강한 여름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6년근 국산 홍삼과 국산 녹용농축액을 담은 ‘홍삼진 굿데이스틱’등 31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고, 구입 제품 및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급 홍삼인 천삼을 사용한 프리미엄 ‘천작정’, ‘천작환’ 구매자에게는 각각 ‘천지건’, ‘한비원’을, 숙취해소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웨이크업듀얼부스터 ’14개입 세트 구매자에게는 동일제품 7개입 2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웨이크업듀얼부스터’ 7개입을 최대 3세트 추가 증정한다.


김옥주 대표이사는 “지치기 쉬운 여름철, 한삼인의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삼농가 소득 증대 및 국민건강 증진에 앞장서는 농협홍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외계층 ‘우유나눔’ 기부 눈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해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제품 33,400개를 기부했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는 경기도 축산농가에서 생산한 우유, 돼지고기 등 축산물을 경기도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이웃들의 건강 증진 및 축산물 소비 확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2월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이종현 부회장, 김의순 총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와 축산계장협의회는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33,400개를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도내 기초 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약 2,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하기 위해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