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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한국식재 발효식품’ 테마로 쿠킹 클래스

일본 관서지역 대형유통업체 직원 및 한국 농식품 구매고객 등 대상

aT ‘한국식재 발효식품테마로 쿠킹 클래스

일본 관서지역 대형유통업체 직원 및 한국 농식품 구매고객 등 대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 일본 오사카에서 11 23일과 24일 이틀 간 총4회에 걸쳐대형유통업체 판촉담당 직원한국산 농식품 구매 소비자 등 약 120명을 대상으로 한국식재-발효식품쿠킹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형유통업체 판촉행사와 연계하여 유통업체 판촉 담당자 및 판촉행사시 한국 농식품을 구매한 소비자오사카가스 쿠킹 스쿨 회원 등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했다.

 

aT 오사카지사는 간사이 지역에서 유명한 오사카가스 쿠킹 스쿨과 공동으로 ‘한국식재×발효식품을 테마로 김치고추장유자차파프리카 등 슈퍼에서 쉽게 구매 가능한 우수 한국식재를 활용한 총10종의 한국요리 레시피를 개발했으며개발된 요리레시피 북은 오사카가스 10개소 쿠킹 스쿨대형유통업체 지역슈퍼 등에 배포하여 유통업체 직원들의 한국식품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취급동기 부여일본 가정 내 소비 정착을 체계적으로 유도해 나갈 예정이다. 

백진석 aT식품수출이사는 대형유통업체현지 유명 쿠킹 스쿨 등 마케팅 사업간 연계를 통해 일본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한국 농식품을 보다 쉽게 활용하고실제 구매와 연계 될 수 있도록 수출시장 맞춤형 특화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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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 빠진 독에 물 붓기식 아니냐?...'가루쌀' 정책 따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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