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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우촌 ‘또래오래’ 여름 휴가시즌 특수를 잡아라!

농협 목우촌, 국내산 닭 판매활성화 위해 ‘또래오래’ 스페셜 이벤트

목우촌 또래오래여름 휴가시즌 특수를 잡아라!

농협 목우촌, 국내산 닭 판매활성화 위해 또래오래스페셜 이벤트

 

농협은 국내산 닭 판매활성화를 위해 계열사 목우촌(대표이사 채형석)의 브랜드 또래오래를 통하여 여름탈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82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넥슨코리아 모바일게임 히트(HIT)’와 함께 펼치는 공동 마케팅으로 응모자 전원에게는 히트(HIT)’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장신구 소환권)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하와이 여행상품권, 25명에게 제주 특급호텔 패키지(23),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CGV 영화예매권, 또래오래 신메뉴 어메이찡치킨 모바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또래오래 치킨 구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또래오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래오래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국내산 닭 판매 활성화와 함꼐 이벤트당첨의 재미도 함께 드리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또래오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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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우자조금, 지속형 체험 프로그램 통해 소비자 인식 제고 나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사)소비자공익네트워크와 함께 소비자 대상 육우 농장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18일, 충남 예산에 위치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열린 행사에는 30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육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직접 체험을 통해 접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체험은 참가자들이 축사 현장에서 사육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육우의 생산 과정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육우가 식용을 목적으로 사육되는 국내산 전문 고기소임을 명확히 인식하게 되었으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 조재성 위원장은 “육우는 우리나라에서 자란 100% 국내산 소고기다. 소비자들이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육우를 인식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직접 현장을 보고 나니, 육우가 고기소로 사육되는 국내산 소고기라는 점이 확실히 와닿았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소고기로서 식탁에 올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4회에 걸쳐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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