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농신기술

농우바이오, 교원 웰스팜 눈길

식물재배기 렌탈 사업에 안심종자 공급

농우바이오, 교원 웰스팜

식물재배기 렌탈 사업에 안심종자 공급

농우바이오는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웰스와 상생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안심 종자를 공급하기로 하였다.

교원 웰스는 최근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출시했다.

농우바이오는 교원 웰스와 MOU를 맺고 웰스팜 식물재배기 환경에 적합한 특화된 안심종자를 개발공급 및 재배 기술을 제공한다.

농우바이오는 이번 교원 웰스팜 식물재배기 렌탈 사업에 안심종자를 독점 공급하게 됨으로써 향후 매출 증대는 물론 새로운 종자 유통 채널의 확보로 안정적인 종자 사업을 영위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최유현 사장(농우바이오)채소를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웰스팜은 먹거리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는 요즘 최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여기에 믿을 수 있는 안심종자 농우씨앗을 제공하게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교월 웰스의 웰스팜은 버튼 하나로 채소 재배에 필요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전자동시스템으로 빛, 온도, 영양분, 환기 등 식물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을 자동 조율, 초보자들도 손쉽게 재배할 수 있다.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광합성에 필요한 빛의 양과 세기를 조절하고 순환냉각기능으로 저수조 물 온도를 자동 제어해 날씨 및 계절의 변화, 온도, 햇빛 등 외부 환경 제약 없이 1365일 양질의 무농약 채소를 키워 먹을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