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대아청과,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손잡고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 기대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제주 농산물 온라인 거래 및 판로 확대 협력키로

 

대아청과와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 손잡고 제주 농산물의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와 판로 확대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아청과와 제주조공은 3일 농협제주본부에서 ‘제주 농산물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 제주조공 박진석 대표, 제주 지역농협 조합장들과 제주도청 및 제주농협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사항은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 온라인 거래의 안정적 공급 및 판로확대 홍보·마케팅 협력, 상호 영업 활력 증진을 위한 협력 사업 발굴 등 제주 농산물의 온라인 거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이상용 대아청과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품목의 제주 농산물 취급을 확대하고 온라인 거래 비중을 더욱 늘려 가겠다”며, “온라인도매시장 활성화를 통해 정부 정책방향에 협조하고 농산물 물가 및 가격 안정에도 기여토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석 제주조공 대표는 “대아청과와 함께 우수한 제주지역 농산물이 온라인 도매시장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아청과는 작년 11월 30일에 출범함 온라인 도매시장에서 당근, 감자, 양파, 생강, 브로콜리, 풋마늘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전국 도매시장법인 중 가장 많은 물량을 거래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