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농산물 특별판매 '농할'

URL복사

농협하나로마트 ‘농할' 행사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 계란, 무, 배추 등 할인 판매 나섰다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농할(농산물 할인)갑시다’ 행사에 동참하여 오는 27일까지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계란, 무, 배추 등 3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류독감(AI)으로 갑작스레 오른 계란가격 안정화를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계란 전품목(훈제란, 구운란, 메추리알, 오리알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출하량 감소로 가격이 크게 오른 무와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량이 대폭 감소한 배추를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은 하나로마트 회원 누구나 행사기간 내 회원당 1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계란에 한해서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4일간) 카드사 제휴(NH, 국민, 삼성, 씨티, 전북은행)를 통해 추가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최근 가격이 상승한 계란, 배추, 무 할인행사를 통해 실질적인 가계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면서, “우리 농언인과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할갑시다’ 소비쿠폰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것처럼 다양한 할인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뉴스제휴평가위원회,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 규정 개정 발표
네이버와 카카오의 뉴스 제휴 심사를 담당하는 ‘네이버·카카오 뉴스제휴평가위원회 심의위원회’(이하 심의위원회)가 지난 19일과 23일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를 포함한 전원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를 통해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 규정을 개정하기로 의결했다. 심의위원회는 뉴스제휴 및 제재 전반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해 2020년 7월부터 총 5개의TF를 구성해 논의를 진행했다. 7개월 간 나온 의견을 반영해 이번에 뉴스 제휴 및 제재 심사 규정을 개정했다. 먼저 기제휴 매체 저널리즘 품질평가 TF는 누적 벌점의 연단위 삭제 악용 방지를 위해 매년 3월 1일을 기준으로 과거 2기의 누적벌점 계산기간 동안 부여 받은 벌점(누적벌점 계산기간 말일에 삭제된 벌점 포함)의 합계가 8점 이상인 경우, 해당 매체에 대해 재평가를 진행하기로 했다. 또한 매체 단위 평가 악용 방지를 위해 ▲최초 제휴 계약 당시의 제휴 기준과 현재의 제휴 기준 사이에 현저한 변경이 있거나 또는 ▲제휴 내용이나 매체의 성격에 변경(제호·상호·법인명·도메인 변경, 매체양도, 영업양도, 지배구조 변동, 기타 이에 준하는 사유 발생)이 있는 경우, ▲‘제1소위’가 재평가 대상 ‘제휴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