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구리농수산물공사, ‘제1기 농수산기자단’ 모집

-오는 26일까지 접수 후 총 10명 선발, 12월까지 활동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진수)가 공사의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자 국민 참여형 서포터즈인 ‘제1기 농수산기자단’을 모집한다.


농수산기자단은 영상 기자단 3명, 블로그 기자단 7명 총 10명을 선발하며, 개인 SNS 및 공사 공식 SNS에 병행하여 공사 및 도매시장 이슈를 홍보하며 오는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구리시민, 대학생 등 공영도매시장에 관심이 있는 자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활동 내용으로는 도매시장 활성화와 지역사회 물가 안정화는 물론 핵심전략사업인 △친환경 급식사업, △하남 황산 활어 대형 도매상인 입점 관련, △제철 과일키트 사업 등 도매시장 이슈 및 공사 관련 사업을 알리는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발대식과 수료식 및 정기회의 등 다수 공식 행사에 참여하여 정기적으로 활동 결과물을 공유할 계획이다.


기자단 활동을 원하시는 경우 공사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5월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선정된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 제공 및 우수 활동 서포터즈도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