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브레댄코, ‘500원의 기부! 500배의 마음’ 소문내기

-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캠페인 실시
- 9/2~9/14, 소비자의 참여와 관심 위한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여 시 GS상품권,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와 함께 지난 9월 2일부터 14일까지‘#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캠페인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는 국산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지난 7월 업무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산 우유가 함유된 신제품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2종을 출시했고,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캠페인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첫 공동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국산 우유가 가득 든 ‘하얀 구름빵’ 또는 ‘우유생크림 라운드’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 씩 기부금을 적립하여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러한 취지의 프로모션을 보다 널리 알리고,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물을 확인하고, 참여자 개인 SNS로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브레댄코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기부 캠페인을 알리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안내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한편, 양 기관은 국산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을 보장하는 국산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산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하여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우유를 콜라보하여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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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호흡기 건강, 잎들깨 식물특허 ‘숨들’로 지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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