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제주 ‘골드키위’ 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으로 입맛 사로잡아

제스프리, 2020년 수확한 제주 골드키위 첫 출하
“올겨울, 영양 만점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로 온 가족 면역력 꽉 잡으세요!”

URL복사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올해 제주도에서 수확한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의 첫 출하를 알렸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제주도에서 자란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는 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을 자랑한다. 뛰어난 맛과 더불어 비타민C, 미네랄 및 각종 항산화 성분 등 영양소도 풍부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추운 겨울철 건강관리에 탁월하다.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 100g(약 1개)에는 일일 권장량(100mg)을 뛰어넘는 161.3mg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이는 겨울철 자주 먹는 귤이나 사과보다 비타민C 함유량이 각각 8배, 33배 높다.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는 비타민C는 면역력 향상과 활력 증진, 심리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특히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골드키위는 숙면과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는 세로토닌과 이를 형성하는 주원료인 트립토판을 함유해 실내 활동의 증가로 세로토닌 분비가 줄어드는 겨울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특히 골드키위 속 비타민C는 세로토닌과 같은 항스트레스 호르몬의 생성을 돕기 때문에 골드키위 하나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주 골드키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지만 대표적인 저혈당 식품으로(혈당지수:38) 체중 조절을 하는 청년층부터 혈당 관리에 주의해야 하는 중‧노년층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이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를 올해에도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제스프리는 생산, 포장, 운송 및 판매까지 이르는 일원화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키위만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청정 제주에서 선사하는 달콤한 면역력 선물 제스프리 제주 골드키위로 올겨울 온 가족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스프리는 지난 2004년 제주 서귀포시와 생산 협약을 체결해 16년째 제주도에서 제스프리 골드키위를 재배해오고 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코로나19 여파로 경마중단… ‘축발기금’ 고갈 현실화
[특/별/기/획] 말산업 긴급진단… ‘축발기금’ 고갈예고로 축산업 최대 위기! -축발기금 출연금 막히면 국내 축산·말 생산 농가 생계위협 직면과 농축산업 붕괴 위기 -초중고교 무상우유급식 차질과 국내 축산업 경쟁력 상실 우려까지 파장 일파만파 -마사회 최근 5년간, 연평균 축발기금 출연 규모 1,558억원 -매년 정례적 납부 기금은 경마사업 통한 한국마사회 출연금 유일 -축발기금 출연재원 한국마사회 납입금 약 3조원… FTA지원 등 한시적 정부출연금 1.2조원 ◇ 축발기금은 축산업 발전의 원동력 축산발전기금은 축산업 발전과 축산물의 원활한 수급·가격 안정을 위한 재원 마련을 위해 축산법 제47조에 근거 설치되었으며, ‘74년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재원으로 설치된 ‘축산진흥기금’을 모태로 운영되고 있는 상황이다. 축산법 제44조는 축발기금의 재원마련은 ▲정부의 보조금 또는 출연금, ▲한국마사회의 납입금, ▲축산물 수입이익금, ▲차입금, ▲초지법에 따른 대체초지 조성비, ▲기금운영 수익금 등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19년 말 기준 총 9.8조원을 조성해 놨다. 또 축산법 제47조에서는 축산발전기금 용도를 ▲축산업 구조 개선과 생산성 향상, ▲가축과 축산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