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몰, 사과판매 확대로 농가소득 지원 앞장

농협하나로유통, 11번가와 제휴하여 '흠집사과' 특가행사 판촉전 나서

농협하나로유통(대표이사 김병수)이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소비 부진과 가격 하락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사과농가를 돕기 위해 사과판매 확대에 나섰다.

 

먼저 농협하나로유통은 14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와 제휴하여 흠집사과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4kg의 흠집사과를 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표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에서는 지난 7일부터 달콤아삭 사과 기획전을 열어 대구경북능금농협, 남상주농협 등 유명산지의 사과를 판매하고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농협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국산농산물 판매확대와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설 계획”이라면서, “이번 사과소비촉진 행사에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