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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부 정책사업의 향토산업으로 선정된 보리라면

농가소득 증대와 식량 자급율과 보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보리라면’은 보리 생산이 많은 경남 고성군의 농업회사법인 (주)맥소반이 (사)고성쌀보리가공식품산업화사업단을 구성하여 정부와 학계 등이 합심하여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제품이다.농업회사법인 ㈜맥소반의 한 관계자는 “농식품부 정책사업의 향토산업으로 선정됐다” 며 “농가소득 증대와 식량 자급율과 보리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보리제품 전문 업체로 각종 보리제품을 생산, 소비촉진활동에 총력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보리라면 소비촉진을 위해 부산/경남 오프라인 마케팅으로(행복플러스 협동조합)에서 마케팅 대행을 하고 있는 가운데 부산과 경상도 일대의 백화점, 매장, 단체 등을 순회하며 시식행사를 벌이고 있다. 온라인은 옥션, G마켓 등 5곳의 오픈마켓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마케팅으로 페이스북, 파워블로거를 통한 시식행사, 소셜커머스 입점행사, 회원제 폐쇄몰 등 다양한 런칭활동을 펼치고 있다.<본지 2월 28일자 기획특집 참조> 강성수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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