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NH콕뱅크, 가을맞이 골프용품 특별 기획전 개최

- 골프백 세트 60% 할인, 골프공 3세트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25일부터 종합 쇼핑채널 콕쇼핑을 통해 ‘뻐꾸기 골프’의 박노준 대표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용 쇼핑몰 ‘박사장몰’과 손잡고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골프백 세트를 정상가 대비 60% 할인된 19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골프공 3세트 이상 구매고객은 볼케이스&티 세트 및 네버다이 마스크 등 증정품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콕쇼핑×박사장몰 특별 기획전’은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콕뱅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콕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콕쇼핑 내 박사장골프몰로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다양한 생활밀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콕뱅크가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필요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콕쇼핑’은 식품, 생활,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범농협 계열 쇼핑몰과 외부 쇼핑몰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쇼핑 채널로, 지난 7월 리뉴얼 오픈한 후 고객에게 폭 넓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콕뱅크가 생활금융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는 데 기여하고 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정원,‘ 2026년 청년귀농 장기교육 신규기관’ 8개소 선정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2026년 청년귀농 장기교육 신규 운영기관으로 8개 기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청년귀농 장기교육은 영농 경험이 부족한 청년층(만 40세 미만)의 안정적인 농업․농촌 정착과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한 실습 중심의 장기체류형 교육과정이다. 신규 운영기관은 한 달여간의 공모 접수, 서류 및 발표 심사 후 8개 기관이 최종 선정됐다. 금년 장기교육 운영기관은 조기 선정되었으며 기존 5개 기관을 포함해 총 13기관에서 내년 1월부터 교육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는 예비 청년귀농인에게 농업창업에 필요한 현장경험과 지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청년 귀농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한, 청년귀농 장기교육 운영기관의 안정적인 교육 운영·지원을 위해 교육 운영지정 기간이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확대된다. 이는 금번 선정된 ’26년 신규 교육기관부터 적용된다. 교육운영 성과평가 우수기관(최근 2년간 성과평가 평균 A등급 이상)은 지정기간이 자동연장되며, 교육운영기관 내부 전문가의 교육강사 비율을 기존 50%에서 80%로 확대해 기관의 교육전문성 활용을 제고한다. 교육과정 구성도 개선하였다. 기존에는 귀농귀촌 필수 공통과목(귀농귀촌의 이해 및 지원정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