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한우자조금 대의원 의장 및 임원 선거일 3월 29일

- 제5기 한우자조금 대의원 의장 및 임원 선거

-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투표 진행

- 관리위원장 첫 후보자 토론회 23일 유튜브로 생방송 진행

 

한우자조금 선거관리위원회는 올 2월 새롭게 출범한 제5기 대의원 중 한우자조금을 이끌어 갈 대의원 의장 1명, 관리위원장 1명, 관리위원 17명, 감사 2명을 선출한다.

이번 선거를 위해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후보자 등록을 받고 감사의 경우 후보자 등록미달로 등록기간을 3일간 연장하여 15일에 등록을 마쳤다.

 

대의원 의장 후보에는 정인철(울산)이 단독으로 출마했으며 감사 후보에는 김상록(홍천), 이동활(포항) 후보가 출마하여 축산자조금 관리 및 운영요령에 의거 후보자의 수가 배정된 인원수와 동일하여 무투표당선 예정이다.

관리위원장 후보에는 민경천(해남) 후보와 안석찬(제주) 후보가 출마하여 선거가 진행된다.

 

선거는 3월 29일(월) 오전 9시부터 30일(화) 오후 5시까지이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모바일, PC 등을 이용해 온라인 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선거에서는 관리위원장 후보자의 검증 및 선거권자에 후보자 정보 직접 제공 등을 위하여 3.23(화) 13:30부터 60분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

관리위원 후보자는 도별 대의원협의회에서 지역 대의원들의 의견수렴을 거쳐 3.23(화) 오후 6시까지 등록해야 한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