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팜스코 장학금 쾌척

연암대학, 산학 협력활동 인재육성

 

(주)팜스코(대표 정학상)가 연암대학교에서 10월 21일, 2020년 하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장학 선발 학생에게 직접 수여하는 대신 팜스코 S2 영업본부장 김남욱 이사가 참석하여 대학측에 약식으로 전달하였다.

 

하반기 장학금액은 2천만원으로 총 20명의 연암대학교 재학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축산식품 전문 기업 (주)팜스코는 연암대학교와 함께 산학협력 활동 및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재학생들과 현장실습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농축산 분야를 선도할 우수 학생들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팜스코는 매년 40명에게 4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누적 장학 수여자는 160명으로 총 장학 금액 1억 6천만원을 기부했다.

팜스코는 축산식품 전문 기업으로 축산업계의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속보>강원 강릉 양돈농장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중앙사고수습본부(본부장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하 중수본)는 1월 16일 강원도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20,075 마리 사육)에서 돼지 폐사 등에 따른 신고가 있어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를 위해 해당 농장에 초동방역팀·역학조사반을 파견하여 외부인․가축․차량의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역학조사와 함께 해당 농장에서 사육 중인 돼지는 아프리카돼지열병 긴급행동지침(SOP) 등에 따라 살처분을 실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발생지역 오염 차단을 위해 가용한 소독 자원을 동원하여 강릉시 소재 양돈농장 및 주변 도로를 집중 소독하고, 1월 17일 01시부터 1월 19일 01시까지 48시간 동안 강원 강릉시 및 인접 5개 시‧군(강원 양양·홍천·동해·정선·평창)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 및 차량에 대하여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발령하고 이동제한 기간 중에 집중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산되지 않도록 관계기관 및 지자체는 신속한 살처분, 정밀검사, 집중소독 등 방역 조치에 총력을 기울여 줄 것”을 강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