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PR

하림펫푸드, 더리얼 할로윈 기획상품 출시

하림펫푸드, 할로윈 펫가면이 포함된 할로윈 에디션 출시
전국 이마트 몰리스펫샵 전개

URL복사

 

하림펫푸드는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하림펫푸드 대표 제품 더리얼로 할로윈 기획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더리얼 할로윈 기획팩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로윈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코스튬인 가면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 합성보존료 0%을 원칙으로 펫휴머니제이션(인간화 현상) 트랜드를 주도하는 선두 브랜드다.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2017년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전성, 신선함, 균형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전년 대비 5배의 매출로 급성장했다.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있는 이유는 반려동물 가족의 니즈를 꾸준히 파악하고 소통하며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했기 때문"이라며 "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더 즐거운 할로윈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할로윈 기획패키지는 이마트 몰리스펫샵과 하림펫푸드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과 후기를 해시태그 #하림펫푸드 #더리얼할로윈 으로 SNS에 업로드하면 4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동반 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림펫푸드는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반려동물용 코스튬 마스크가 동봉된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코로나19 여파로 경마중단… ‘축발기금’ 고갈 현실화
[특/별/기/획] 말산업 긴급진단… ‘축발기금’ 고갈예고로 축산업 최대 위기! -축발기금 출연금 막히면 국내 축산·말 생산 농가 생계위협 직면과 농축산업 붕괴 위기 -초중고교 무상우유급식 차질과 국내 축산업 경쟁력 상실 우려까지 파장 일파만파 -마사회 최근 5년간, 연평균 축발기금 출연 규모 1,558억원 -매년 정례적 납부 기금은 경마사업 통한 한국마사회 출연금 유일 -축발기금 출연재원 한국마사회 납입금 약 3조원… FTA지원 등 한시적 정부출연금 1.2조원 ◇ 축발기금은 축산업 발전의 원동력 축산발전기금은 축산업 발전과 축산물의 원활한 수급·가격 안정을 위한 재원 마련을 위해 축산법 제47조에 근거 설치되었으며, ‘74년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재원으로 설치된 ‘축산진흥기금’을 모태로 운영되고 있는 상황이다. 축산법 제44조는 축발기금의 재원마련은 ▲정부의 보조금 또는 출연금, ▲한국마사회의 납입금, ▲축산물 수입이익금, ▲차입금, ▲초지법에 따른 대체초지 조성비, ▲기금운영 수익금 등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19년 말 기준 총 9.8조원을 조성해 놨다. 또 축산법 제47조에서는 축산발전기금 용도를 ▲축산업 구조 개선과 생산성 향상, ▲가축과 축산물의